예비가맹점주님들이 많이 하시는 질문입니다.
가맹점주님들은 장사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
본사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다수의 가맹점 및 직영점을 관리한 경험을 바탕으로
문제 발생 후 조치하는 A/S뿐만 아니라, 정기적인 사전점검 서비스B/S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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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법률상담도 가능한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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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사에서 고문변호사 제도를 운영하며 가맹점주들은 언제든지 법률에 대한 문의
및 상담이 가능하여 법률 분쟁 시 상세히 상담 및 법률대행 업무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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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위생 교육에 대하여 알고 싶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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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역마다 시기 및 일정이 상이하며 한국외식업중앙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
가까운 지역에서 교육 가능한 장소와 일정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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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슈퍼바이저 운영은 어떻게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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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출 집계를 분석하여 일별, 월별, 점포별 손익 및 마케팅 운영 등
전반적 점포 운영에 대한 지도 교육 및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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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본사 교육절차 및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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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사 교육은 서비스, 운영전반에 관한 이론 교육과 메뉴 실습 교육으로 이루어지면 4일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. 실습 교육은 1일을 기본으로 하며 미흡할 경우 연장 교육이 진행 될 수 도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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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재교육 프로그램이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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메뉴 및 서비스의 재교육은 슈퍼바이저의 점검결과 및 점주 요청을 토대로 수시로 운영하고 있으며
신개발 메뉴의 교육도 필요시에 일괄 교육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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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계약기간은 어떻게 되며 추가 계약금이 필요한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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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맹계약은 최초 계약 시 2년이며 이후 특이 사항이 없을 경우 1년 단위로 자동 연장 됩니다. 계약 연장 시 추가 계약금을 발생하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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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매장 직원은 몇 명 정도가 적당 할까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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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장의 규모나 점포입지에 따라서 다소간의 차이는 있으나,
오픈 초기에 점주님을 포함하여 주방 2명, 홀 2명 정도면 적당하며
업무에 대한 숙련과 경험이 쌓이면서 직원들의 업무 수행력이 높아지면 이후 조정이 가능해집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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